카테고리 없음

가수 추가열 나이 키 결혼

ut46 2019. 10. 1. 12:05

아침마당'에 출연한 가수 추가열의 나이가 화제다. 1일 오전 김재원 이정민 아나운서 진행으로 방송된 KBS1 교양프로그램 '아침마당'의 '화요초대석'에는 가수 최진희와 추가열이 출연했답니다. 패널로는 코미디언 김학래, 이승연 아나운서가 참석했습니다.

이날 김재원 아나운서는 최진희 추가열에게 "두 분이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데 잘 어울리신다"면서 "추가열이 오빠 아니냐"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답니다. 추가열은 최진희와의 인연에 대해 "제가 의정부에 살았는데 스무살 때 나이트클럽을 우연히 간 적이 있다"면서 "누나가 나이트클럽에 마지막으로 출연했는데 여신인 줄 알았다"고 설명했답니다.

최진희는 추가열에 대해 "목소리가 맑고 깨끗하고 여성스럽다. 저는 목소리가 저음이다. 그래서 두 사람이 노래를 하면 여성과 남성이 만나서 중성이 되더라"라고 덧붙였답니다. 추가열은 "이후 방송국에서 만났는데 누나에게 말을 못 걸겠더라. 근데 최진희 누나가 먼저 와서 말을 걸어줬다"고 말했답니다.

이어 추가열은 최진희에 대해 "누나는 순수 그 자체다"고 극찬했습니다. 이후 최진희와 추가열은 함께 기타를 연주하며 '사랑하는 이에게'로 무대를 꾸며 눈길을 끌었답니다. 참고로 최진희는 1957년생으로, 올해 나이 만 62세이며 추가열은 1968년생으로 만 51세입니다.